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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차 신입생 학비감면 신청기간
2025.07.21 ~ 2025.07.24
학사
2차 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
2025.07.28 ~ 2025.07.31
학사
2학기 수강신청(변경)기간 : 재학생, 복학생 등
2025.08.04 ~ 2025.08.07
학사
2학기 수강신청 미신청자 추가 수강신청기간
2025.08.13 ~ 2025.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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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11
2025.07
[원주시 탄소중립지원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사업-하늘반창고와 E로운 숲(병뚜껑 수거처 안내)
「하늘반창고와 E로운 숲 - 국민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사업」 💡재활용이 어려워 매립 또는 소각되는 플라스틱 병뚜껑을 수거하여 환경오염과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자 7/1~7/25 동안 참여 기관 수거처를 통해 병뚜껑 수거를 진행합니다. 💡수거된 병뚜껑은 화분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새롭게 제작되며, 기후위기 취약계층 일자리 지원 및 원주시 탄소중립 서포터즈단 활동과 연계될 예정 입니다. 💡상지대학교 수거처(원주시 탄소중립지원센터): 상지대학교 누리관 1층 - 문의: 738-8124(원주시 탄소중립지원센터) ▼
냉난방기 가동과 관련된 요청사항(화재예방)
최근 폭염으로 인하여 냉난방기(에어컨) 가동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에어컨 관련 화재 발생이 우려되고 있으니 아래와 같은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실외기 과열현상 발생. 이에 퇴근(퇴실)시에 냉난방기(에어컨)을 반드시 꺼(OFF)주시어 화재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2. 에어컨 전원 과열방지. 이에 사무실, 강의실 등 퇴근(퇴실)시에 냉난방기(에어컨)을 반드시 꺼(OFF)주시어 화재발생을 예방 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3. 공실인 강의실이나 사무실 등 냉난방기가 가동됨. 이에 사무실, 강의실 등 퇴근(퇴실)시 냉난방기(에어컨)을 반드시 꺼(OFF)주시어 에너지 절약으로 에너지비용 절감 및 화재사고가 발생하지 않게 협조 부탁드립니다. 행정지원처 시설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전 장관 초청 특별 강연 안내
[평생교육원]2025학년도 2학기 일반과정 수강생 모집 안내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서비스 중지 안내(25.07.10. 17시 이후)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서버 이전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예정입니다. 1. 중지일시 : 2025년 07월 10일 (목) 17:00 ~ 18:00 2. 중지 사유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서버 이전 작업 3. 중지업무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과 관련된 서비스 서비스 중지 시간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5. 07. 09. 학술정보원장
제11회 부산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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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2025.07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안내문 1. 복학 :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미복학시 미복학 제적처리되므로 반드시 기간내 신청 2. 접수 기간 및 절차 가. 인터넷 접수 《일반복학(가사, 질병, 육아, 창업, 장애), 군제대 복학, 조기복학》 ○ 2025. 08. 11.(월) ~ 08. 29.(금) 09:00 ~ 17:00 ○ 학교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학생지원'(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 (신청 2~3일 이후 학적 정보 접속 시 학적 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 *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시 복학 신청 안 됨) 나. 방문 접수(개강일 이후 군 전역 복학자만 해당, 일반복학자 불가) 1)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2025. 09. 01.(월) ~09. 19.(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 초본(군필확인) 2)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2025. 09. 01.(월) ~09. 19.(금) 09:00 ~ 17:00 * 제출서류 : 전역 예정 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 이상) 다. 조기 복학자 안내사항 1) 조기 복학 : 복학 예정 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6-1학기 복학 예정자가 2025-2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6-2학기 복학예정자가 2025-2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2) 유의사항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3.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 : 휴학만기로 제적(미복학 제적)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2025. 08. 18.(월) ~ 09. 12.(금) 17:00까지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연기 신청(휴학신청 참조)을 해야 함 4. 문의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과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보건계열(제약바이오전공, 보건의료경영전공, 식품영양학전공, 언어치료전공) 제약바이오학과, 보건의료경영학과, 식품영양학과, 언어청각치료학과, 디지털헬스케어학과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학과, 공공인재학과, 공공행정학과, 국가안보학부(국제관계학전공), 군사학과, 도시계획부동산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 (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문화콘텐츠학과,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패션뷰티학부(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학과, 글로벌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학부(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호텔컨벤션경영학과,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융합관광기획학과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과, 동물생명자원학부 (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과, 스마트팜학과, 조경산림학과, 산림조경학부(산림과학전공) (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과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과, 반도체‧에너지공학과, 빅데이터사이언스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인공지능융합학부(인공지능전공) (지능형로봇전공)(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 (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과, 전자·보안공학부(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학과, 생활조형디자인학과, 패션뷰티학부(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학과 ,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체육학부(체육학전공, 생활체육학전공, 태권도학전공),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학과, 중국문화산업학과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평생교육융합계열(사회적경제학과, 평생교육상담학과, 레저레크레이션학과, 식음료외식산업학과, 실버재테크학과, 실버헬스케어학과) 영서관 1층 ※ 수강신청, 전과, 복수전공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신청기간 알림
2025학년도 2학기 휴학 안내입니다. (첨부파일 참고) ※ 문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아래 연락처 참조)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 치 전화번호 팩스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과 한의학관 3층 보건의료대학 738-7651 738-7653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작업치료학과, 보건계열(제약바이오전공, 보건의료경영전공, 식품영양학전공, 언어치료전공) 제약바이오학과, 보건의료경영학과, 식품영양학과, 언어청각치료학과, 디지털헬스케어학과 한울관 2층 미래인재대학 730-0201 730-0203 경찰법학과, 공공인재학과, 공공행정학과, 국가안보학부(국제관계학전공), 군사학과, 도시계획부동산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 (금융경제데이터분석전공),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문화콘텐츠학과, 미디어영상광고학과, 패션뷰티학부(뷰티화장품전공), 글로벌리더학부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학과, 글로벌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경영경제데이터산업학부(IT경영데이터분석전공), 비즈니스융합학부(무역·물류전공)(기업회계전공), 호텔항공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호텔컨벤션경영학과,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융합관광기획학과 동악관 1층 생명환경대학 730-0501, 0502 730-0503 스마트팜생명과학과, 동물생명자원학부 (동물생명공학전공), 생명과학과, 스마트팜학과, 조경산림학과, 산림조경학부(산림과학전공) (환경조경학전공), 동물자원학과 응용식물 과학관 3층 공과대학 730-0401, 0402 730-0403 전기전자공학과, 반도체‧에너지공학과, 빅데이터사이언스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인공지능융합학부(인공지능전공) (지능형로봇전공)(정보통신소프웨어전공) (스마트자동차전공), 소방공학과, 전자·보안공학부(전자공학전공)(사이버보안공학전공), 건설환경공학, 건설시스템공학, 지구환경공학 이공대1관 3층 예술체육대학 730-0602 730-0603 리빙디자인학과, 생활조형디자인학과, 패션뷰티학부(패션디자인전공), 산업융합디자인학과 ,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체육학부(체육학전공, 생활체육학전공, 태권도학전공),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예술관 2층 FIND칼리지 730-0202 730-0304 자유전공학부, 영어학과, 중국문화산업학과 다산관 1층 미래라이프대학 738-8236, 8238 738-8237 평생교육융합계열(사회적경제학과, 평생교육상담학과, 레저레크레이션학과, 식음료외식산업학과, 실버재테크학과, 실버헬스케어학과) 영서관 1층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등 세부일정 확정 알림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관련 서식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전체 서식을 다음과 같이 올려드리오니 다운로드 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o. 1-1_ 기관용_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수료확인서_직무교육결과보고서_설문지) o. 1-2_ 학생용_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현장실습학기제 출석부_근무일지_중간보고서_결과보고서_설문지 o. 2-1_기관용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영신청서 o. 2-2_기관용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운영계획서 o. 2-3_기관용_사전 서면점검서 o. 2-4_기관용_직무교육 시행 결과보고서 o. 2-5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협약서 o. 3-학생용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가신청서 서약서 등 o. 4-학과용_지도방문 결과보고서 o. 5-학과용_사전면담 결과보고서 o. 6-학과용_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학생 선발 현황 o. 7-학생용_학점신청서 o. 8.-학과용_현장실습 지도방문 신청서(기관기간 학점 등 확이 필수) * 문의전화 : 현장실습지원센터 033-738-7883, FAX : 033-730-0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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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2025.07
[교외장학] 2025학년도 재단법인 BK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학년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우수인재 장학금) 선발 안내
[학자금대출] 2025년 2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무이자) 지원 안내
[학자금대출] 2025학년도 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
[국가근로] 2025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제주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및 신용회복지원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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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2025.05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연장)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5. 6. 2.(월) ~ 6. 16.(월) 은행업무 시간(09:00 ~16:00) ※ 6월 3일(화), 6월 6일(금) 및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6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으로 문의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5. 5.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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