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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복학신청(방문접수)
2025.03.04 ~ 2025.03.24
학사
1학기 강의 중간평가
2025.04.01 ~ 2025.04.14
학사
다전공(복수ㆍ융합ㆍ부) 포기(변경) 신청
2025.04.21 ~ 2025.04.26
학사
1학기 중간시험
2025.04.22 ~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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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20
2025.03
[국제교육원] 2025 핵테온 세종 국제 대학생 사이버보안 경진대회 안내
2025년 경진대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화이트 해커를 꿈꾸는 많은 학생(외국인 대학생 포함)은 참여 바랍니다. 가. 대 회 명 : 「2025 핵테온 세종」 국제 대학생 사이버보안 경진대회 나. 참가대상 : 국내·외 대학생(대학원생 제외) ※ 4인 이내 팀 구성 다. 참가부문 : 고급(국·내외),초급A(국내) 및 초급B(국외) 부문 ※ 참가자격 등 세부사항은 누리집(https://hacktheon.org) 참고 라. 신청기간 : 2025. 3. 17.(월) ~ 4. 22.(화) 마. 대회일정 - (예선전) 2025.4.26.(토) 09:00~18:00 / 온라인 / 문제풀이(Jeopardy) 방식 ※ 본선진출 40개팀(고급 20, 초급A 10, 초급B 10) - (본선전)2025.7.10.(목) 10:00~18:00 / 정부세종컨벤션센터 / 문제풀이 방식 ※ 본선진출팀 숙박(호텔)제공, 참가 기념품 등 제공 - (시상식)2025.7.11.(금) 11:00 / 정부세종컨벤션센터 / ※ 문제리뷰(09:00∼) ※ 고급부문(3,200만원) : 대상(1팀) 1,000만원, 최우수(2팀) 500만원, 우수(4팀) 300만원 초급부문(600만원) :대상(1팀) 200만원, 최우수(2팀) 100만원, 우수(4팀) 50만원
[학술정보원] 국내 전자저널 KISS 3월 이용자 교육 안내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안내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술정보원] 국내 전자저널 DBpia 3월 2차 이용자 교육 안내
[DBpia] 무조건 A+ 받는 리포트 : https://us06web.zoom.us/webinar/register/WN_JOoOOpeFQAqbYo5PWnJ4GQ#/registration [DBpia] 합격하는 자소서 업그레이드 : https://us06web.zoom.us/webinar/register/WN_Vy29uLtMTRye772kHWAWFw#/registration
[산학협력단] 예지관 앞 교통통제 안내(2025. 3. 21.(금) 00:00~19:00)
강원 원주 그린스타트업타운센터 건립 공사 착공식 개최로 인하여 예지관 앞면 차량 통행이 통제됨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033-738-7563(내선 7563)으로 연락 바랍니다.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025 스타트업 메이킹 브랜드 프로그램 안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니다. 신규기업의 로고제작 및 기존기업의 로고 리뉴얼을 위한 2025년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스타트업 메이킹 브랜드 프로그램 안내드리며 많은 신청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지대학교 산업디자인과과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로고 제작으로 경쟁력을 확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관심바랍니다. - 일시 : 3/28(금) 13:00 - 장소 : 상지대학교 나래과 2층 - 신청링크 https://forms.gle/zoZjsEQgesQTrCVx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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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성인지교육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적인성검사 실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적·인성 검사 실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직 이수 예정자 적·인성 검사 실시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검사에 미 응시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교직과정 이수 예정자 2. 적·인성 검사 실시 일정 실시 기간 장소 주관부서 비고 2025. 04. 01(화) 18:20 ~ 19:20(60분) 동악관 3111호 학사지원팀 - 1차 검사에 응시하여 부적격 판정을 받은 학생은 재응시 3. 적ㆍ인성 검사 적격판정 기준 1) 적격 판정 시 적·인성 검사 1회 인정 2) 2025학년도 2회 응시 및 2회 적격 인정 가능 3) 점수 기준 : 총점 840점 중 570.72 이상 학생 4) 적격판정 횟수 기준 : 교직 이수 예정자로 선발된 이후 2회 4. 적ㆍ인성 검사 유의사항 가. 유아교육학과(2 ~ 4학년)는 대상자 학생들에게 검사 일정 안내 나. 일반학과 교직이수 신청자(2학년) 및 예정자(3 ~ 4학년)는 학과사무실로 문의 다. 교직 이수 예정자(3 ~ 4학년)는 본인의 검사 횟수를 확인하여 미 검사로 인해서 불이익이 발생 되지 않게 확인 바랍니다. 라. 교직 이수 신청자(2학년)는 적성검사 후 10월 중 인성 검사 실시 예정이며, 미응시자는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033-730-0124)로 연락 바랍니다. 2025. 03. 19. 교 무 연 구 처 장
[강원LRS공유대학] MLS 운영에 따른 이용 안내
강원대학교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사업단 대학교육혁신센터는 강원LRS공유대학 원격교육시스템 확장의 하나로 MLS(Micro Learning System)*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MLS(Micro Learning System): 작은 단위의 주제를 짧은 시간 동안 다루는 마이크로러닝 콘텐츠의 집합체 가. 시스템명: 강원LRS공유대학 MLS(https://mls.gwlrs.ac.kr) 나. 운영분야: 데이터, 정밀의료, 헬스케어, 스마트수소에너지 등 다. 운영대상: 강원LRS공유대학 16개 참여대학 소속 구성원 누구나 라. 이용방법 붙임 참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취소 신청 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취소 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10조의2에 의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취소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과목 취소 신청기간 : 2025. 03. 17.(월) 10:00 ~ 03. 19.(수) 17:00 2. 수강과목 취소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 [붙임] 수강과목 취소 매뉴얼 참고 3.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는 2과목 이내로 제한 나. 수강과목 취소 후 잔여학점이 수강신청 최저학점 이상인 경우 수강과목 취소 가능 ※ 수강신청 최저학점 연번 구분 수강신청 최저학점 비고 1 1~3학년 15학점 2 4학년 12학점 3 4학년 최종학기 9학점 4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미 취득한 학생 3학점 * 4~5번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사지원팀(033-730-0383)으로 문의 요망 5 학점 미달로 졸업이 보류된 학생 미달된 학점 다.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17학점(4학년은 12학점) 미만인 경우 성적장학 대상 제외 라. 교내장학(033-738-7527), 국가장학 및 학자금 대출(033-730-0138) 등의 조건 중 하나로 수강신청 학점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관련 부서에서 반드시 확인 후 수강과목 취소 신청 마. 신규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변경은 절대 불가 바. 수강과목 취소 신청된 과목은 기간 종료 후 일괄 삭제 처리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2025. 03. 13.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2025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14조(교과목 폐강)에 의거 2025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5. 03. 12.(수)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5. 03. 13.(목) 10:00 ~ 03. 14.(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 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5년도 1학기 폐강강좌 현황 ■ [붙임1] 2025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목록 확인 3. 2025학년도 1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붙임2] 2025학년도 1학기 폐강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확인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5. 03. 11.(화) 기준) ■ [붙임3]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5. 03. 11.(화) 기준) 확인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2025. 03. 12.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교직과정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교직이수예정자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참석(미참여자 교원자격증 발급 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교직 이수 예정자(3~4학년)_본인 해당 교육일시에 반드시 참여 바랍니다. 2. 자격증 취득 기준 :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횟수 2회 이상 3. 실습개설(필수참여/ 중복참여 불가) 구분 일 시 총인원 대상인원 장 소 1차 2025. 03. 25(화) 18:20~ 21:20 96명 42명 본관 5층 강당 2차 2025. 03. 26(수) 18:20~ 21:20 54명 본관 5층 강당 4. 명단 ※ 유의 사항 - 편안한 옷차림 및 운동화 착용(치마 금지) 및 머리 끈 준비(긴머리) - 실습 시작 시간 반드시 준수하여 주세요. - 기타 문의 사항은 학사지원팀 730-0124 연락바랍니다. 2025. 03. 07.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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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
[교외장학] 2025년 상반기 (재)춘천시민장학재단 봄내장학생 선발 안내
[교외장학] 2025년도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멘토링] 2025학년도 다문화 및 탈북학생 멘토링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
2025학년도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장학금 멘토 모집 안내 대학생 멘토가 다문화·탈북학생 유아 및 청소년 멘티들을 대상으로 학교생활 적응 및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기초학습, 진로상담 및 문화교류 활동 등의 나눔을 실천하고 재단은 대학생에게 등록금 및 생활비 부담을 경감 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사업에 참여할 대학생 멘토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사업명 : 2025학년도 한국장학재단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사업 2. 신청 기간: 2025.03.20.~2025.03.26.(수) 16:00까지 3. 신청 방법 ① 한국장학재단 온라인 신청(자기소개서, 지도교수 추천서 업로드) - 재단 홈페이지( http://www.kosaf.go.kr) 로그인 > 장학금 > 장학금신청 > 신청서작성 >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장학금에서 신청 ② 학생지원팀에 신청서, 지도교수 추천서, 자기소개서 원본 제출(본관 1층) 4. 모집요건 -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의지가 있는 학생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업 참여를 신청한 자(온라인) - 자기소개서, 지도교수 추천서를 제출한 자(온라인, 오프라인) - 한국장학재단의 ‘국가근로장학사업’,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사업, 교내에서 ‘학업봉사장학’ 사업에 미참여 중인 학생(중복참여 불가) ※ 기본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해 선발 <선발 제외 대상> - 졸업 유예자, 초과학기 등록자 5. 선발 인원: B형(멘토발굴형) 최대 12명 6. 선발기준: 학년, 성적, 추천서 구비 여부별 배점에 의하여 점수가 높은 순으로 선발 점수 학년 성적 (지도)교수 추천 10 2 ~ 1 95점 이상 추천서 제출 9 94 ~ 93 8 4 ~ 3 (5~6포함) 92 ~ 91 7 90 ~ 89 6 88 ~ 87 5 86 ~ 85 4 84 ~ 82 3 81 ~ 79 2 78 ~ 75 1 74 ~ 70 ※ 동점자 발생 시, 기 사업 참여자 → 성적 → 학년이 낮은 순으로 선발 - (지도)교수 추천서 미제출 시 (지도)교수 추천 점수를 0점으로 함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7. 활동 내용: 초‧중‧고 다문화·탈북학생을 대상으로 교과목·놀이·예체능 학습 지도, 진로·고민 상담, 자기 주도 학습법, 학습 동기부여 등 멘토링 활동 실시 단, 활동 기관 업무 보조 및 단순 노무(설거지, 청소 등) 등의 활동은 불가. 8. 활동기간 및 활동 시간 - 2025.04.01.(화) ~ 2026.02.27.(금) ※ 활동기간은 대학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1일 최대 주당 최대 학기당 최대 연간 최소 학기 중 방학 중 8시간 20시간 40시간 640시간 10시간 - 학기당 최대 시간은 대학에서 정함 9. 장학금 지급 - 장학 금액: 도시 14,000원 / 농촌 18,000원 * 장학금 외의 별도의 교재비, 특별활동비 등은 지원되지 않음 - (대학) 활동 기관에서 승인한 출근부를 근거로 매월 장학금 지급 10.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290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5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선발배점표 – 합산점수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기초, 차상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 94 ~ 93 8 2구간 2 ~ 1 92 ~ 91 7 3구간 90 ~ 89 6 4구간 88 ~ 87 5 5구간 86 ~ 85 4 6구간 84 ~ 82 3 7구간 81 ~ 79 2 8구간 78 ~ 75 1 9구간 74 ~ 70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배점은 6점(88점)으로 대체함 ○ 신청기간 : 2025.03.19.(수) 10:00 ~ 2025.3.26.(수)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5.03.28.(금) ~ 2025.08.29.(금) ※ 주당 최대 2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64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선발 시 OT(사전교육) 예정일 : 2025.03.28.(금) 11:00, 14:00 2회진행예정, 본관 5층 강당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10,030원 / 교외 12,43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5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우편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033-730-0139 (팩스 발송 시 학생지원팀으로 연락하여 꼭 제출확인 여부 확인 바람. → ☎033-730-0137) - 우편: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
[교외장학] 2025년 상반기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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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2025. 03. 28(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24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5. 03. 24(월) ~ 03. 26(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5.04.07(월)∼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5.04.21(월)∼2025.04.23(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3. 10(월) ~ 2025. 03. 1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3월 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5. 03. 10(월) ~ 03. 14(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5. 02. 17(월) ~ 2025. 02. 21(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5. 03. 24(월) ~ 03. 28(금), 고지서는 03월 24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4일(금) 18: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정기결제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5. 02. 14(금) ~ 02. 21(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5. 02. 14(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5.03.10(월) ∼ 2025.03.14(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5.03.24(월) ∼ 2025.03.26(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5.04.07(월) ∼ 2025.04.0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5.04.21(월) ∼ 2025.04.23(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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