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생활관(행복기숙사)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분류dorm_notice2 

2025-2 행복기숙사 상시모집 안내문 [행복기숙사]

작성자생활관 서브관리자1  조회수350 등록일2025-09-05

2025학년도2학기

행복기숙사 상시모집 안내문

2025학년도2학기 행복기숙사에서 함께할 관생(재학생,복학(예정))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문

.모집,지원자격

1.모집인원

구분

행복기숙사

재학생,복학(예정)

남 0명 / 여00

2.지원자격

. 2025학년도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로서원주시 제외 전 지역 거주자만 지원 가능

.원주 원거리(문막읍,부론면,귀래면,신림면)는 지원 가능

.우선선발 대상자:장애인,임산부,국민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아동복지시설퇴소자,한부모가정,다문화가정,다자녀가구 자녀,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4구간 이하인 자,국가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 자녀)

., ‘항목에 해당하더라도,아래와 같은 경우 입사 자격이 제한됩니다.

<입사자격 제한>

1)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

2)영구 재입사 불가 처분을 받은 자(벌점25점 이상,징계퇴사 이력 포함)

3)법정 전염성 질환을 보유한 자

4)휴학 중인 자(,복학 예정자 제외)

5)품행이 단정하지 않은 자

6)추후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지 않은 자

7)생활관(믿음관,글로벌하우스)및 행복기숙사 생활점수(벌점 과다)로 입사 제한된 자

8)기타 생활관장이 입사를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신청

신청기간: 2025.09.05.()18:00~만실시까지

신청방법:학과/학번/학년/이름/본인연락처/보호자연락처/우선선발대상자(/)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happy2023@sangji.ac.kr)

우선선발은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제출방법:증빙서류 원본을 우편으로 발송

.제출기한:신청 마감일 도착분까지 인정

.제출주소: (26339)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83 (우산동,상지대학교)신청 기숙사 사무실

예시) (26339)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83 (우산동,상지대학교) “행복기숙사 사무실

.제출서류

순위

대상자 유형

증빙서류

1순위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 증명서

임산부

임신확인서 또는 산모수첩 사본

2순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수급자 증명서

3순위

차상위계층

차상위계층 증명서

4순위

아동복지시설 퇴소자

아동복지시설퇴소확인서,복지시설 수용자 증명서

한부모 가정

한부모가족 증명서

다문화 가정

가족관계증명서,외국인등록증 사본

다자녀 가구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5순위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4구간 이하인 자

학자금 지원 구간 통지서

6순위

국가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 자녀)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다자녀가구 자녀의 경우민법상 자녀 기준을 준용하며,대한민국 국적 자녀3명 이상을 양육하는 가구의 자녀

(,사망 자녀는 자녀 수 합산에 불가함)

4.유의사항

.학자금 지원 구간 통지서 발급은 경곗값 산정까지 시간 소요되므로 빠른 학자금 지원 신청 요망

.제출기한 내 서류를 미제출 시 우선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며,일반 신청자로 전환

.합격자 발표

1.발표일시:개별 통보(유선)

2.선발기준:선착순

(,직전 학기 생활관 점수 반영한 입사 자격 제한자는 선발에서 제외)

3.우선선발 신청자라 할지라도 모집인원 내에서만 선발됩니다.

.기숙사비 납부

1.납부기간:입사전

납부기간 내 미납할 경우,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납부방법:개별 통보 예정

3.납부금액:

기숙사명

총금액

세부 내역

행복기숙사

988,000

관리비978,000+관생회비10,000

.입사 절차(필독!)

1.모든 입사 서류는 입사 전까지 구비하여 온라인 업로드를 해야 합니다.

2.제출기간: 입사전

3.제출방법:생활관 홈페이지상단입사신청탭 클릭개인정보 동의 항목 확인건강진단서 업로드

벌점기준표 확인개인정보 동의 버튼 클릭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팝업창 확인입사신청

서 제출 버튼 클릭입사신청서 작성신청서 제출

건강진단서
1)결핵검진(흉부X-)내역서 원본1부 제출(진단일: 202571일 이후)
2)보건증(건강진단결과서)으로 대체 가능하며,흉부X-선 촬영은 필수 검사 항목입니다.

건강진단서는 발급에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므로 사전에 검진 및 발급받아야 합니다.발급된 진단서는 생활

관 홈페이지의 입사신청 페이지에 반드시 업로드해야 하며,미제출 시 입사가 불허됩니다.

5.입사 절차 및 진행 장소

.입사 절차: “입사서류 업로드여부 확인방 호실 확인 및 출입카드 수령→사생실 입실

.진행 장소:행복기숙사1층 행정사무실

.기타사항

1. 개관기간: 2025.08.25.() 10:00 ~ 2025.12.23.(화) 18:00

2. 관생실 방 배정 방법:랜덤 배정

3. 입사 허가를 받은 학생이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예비합격자 중 성적순으로 선발.

,예비합격자가 없는 경우(결원 발생 시)추가 모집 실시

5. 기숙사 내부 시설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본인 및 보호자의 연락처 변경,입사 포기 등과 관련된 사항은 반드시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7. 2025학년도2학기 생활관 안내문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행복기숙사(/) 033-741-4333~4


W3C(HTML)